성공적인 글 마케팅을 위해서는 배워야 할 것이 많아요.
비록 그것이 모두 당신에게 유용한 것은 아닐지라도, 이용 가능한 많은 양의 정보가 있어요.
이 글에서는 최고의 글 마케팅 방법을 편집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에요.
무료 보고서 액세스와 같은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사람들에게 제공하세요.
무료 보고서를 갖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하도록 유인할 수 있어요.
그 보고서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추진하는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해요.
사용자가 자신의 의견을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링크 속성 "추적 안 함"을 사용하세요.
댓글에 스팸 내용이나 바람직하지 않은 사이트로의 링크가 포함된 경우, 웹 크롤러는 자동으로 이러한 링크를 따르지 않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이트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팸 사이트에 연결하지 못하게 할 것이에요.
당신의 물건은 시간에 민감해서는 안 되요.
최신 유행의 단시간 콘텐츠에서 벗어나세요.
독자들은 나이가 좀 들어도 자신의 작품이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예전 컨텐츠를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컨텐츠를 확실히 좋아할 것이에요.
좋은 타이틀 태그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제목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가 있어야 해요.
또한, 다른 웹사이트의 제목 태그와는 다른 방식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페이지를 설명할 필요가 있어요.
동일한 기사로 지수를 범람시키려는 성향을 억제하세요.
당신은 글 마케팅에서 접근방식으로 많은 글 지표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마케터들은 하나의 글을 수백 개의 지표에 다시 제출하려는 유혹에 맞서 싸워야 해요.
요즘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에요.
엔진은 모두 그러한 속임수에 현명하며, 순위를 결정할 때 더 이상 이러한 종류의 링크의 순위를 크게 매기지 않아요.
기사의 첫 단락이 최고여야 해요.
검색 엔진과 독자들은 모두 첫 단락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에 동의해요.
여기에 가장 유용한 정보를 넣는 것이 독자들을 유혹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그것에 대한 모든 정보를 주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들이 글을 다 읽도록 계속 읽어야 해요.
문서 디렉토리에 대한 규칙을 학습하세요.
디렉토리마다 제출 지침이 다르다.
기사 마케팅의 한 가지 중요한 방법은 정보를 디렉토리에 보내기 전에 자신의 사이트에 추가하고 색인화하는 것이에요.
이렇게 하면 주요 글을 검색 엔진 목록에 넣을 뿐만 아니라 다른 기사의 링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요.
기사당 메인 키워드 하나만 사용하면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어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워드를 머리글과 URL에 통합해 보세요.
이 키워드를 머리글에서 사용한 후 글 자체에서 이 키워드를 여러 번 반복하세요.
그렇게 하면 검색에서 당신의 글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교통량과 판매량을 증가시킬 것이에요.
많은 웹사이트들이 당신의 글을 본 횟수에 따라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에요.
그래서 당신의 기사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기사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만약 국내 혹은 지역 유명인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보인다면, 그 사실을 전달하기 위해 허락을 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이런 타입의 유명인사는 정말로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고 비용도 들지 않아요.
그러나 당신의 마케팅은 특정 연예인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대해 잘못된 주장을 해서는 안 되요.
이것은 법적, 홍보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글을 마케팅하기 전에, 독창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전에 출판된 글을 검토해야 해요.
다른 콘텐츠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은 성공적인 글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에요.
만약 당신이 글을 쓰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주제에 대해 독특한 내용을 쓰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재탕한 내용을 읽고 싶은 사람은 없어요.
기사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글을 쓸 때, 당신의 작품이 한 페이지 이상에 부서지는 것을 피하세요.
당신의 글을 나누는 것은 광고와 키워드를 위한 더 많은 페이지와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혹적이에요.
경험은 독자들이 단지 더 긴 기사와 씨름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줘요.
따라서 더 많은 페이지에서 수집했을 수 있는 혜택(패드 및 추가 키워드)은 무효가 되요.
적어도 독자들이 한 페이지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눈에 띄는 링크를 기사에 포함시키세요.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새로운 기술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방법들과 함께 글 마케팅에 대해 배울 것이 많아요.
이 기사의 제안을 통해 여러분은 글 마케팅에 뛰어들거나 계속해서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어야 해요.